• HOME
  • 고객센터

" CENTER 정상적인 가격의 고품질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믿음과 신뢰로 시작하여 고객만족으로 모든일을 마무리 합니다. "

[상세페이지제작]구미 제품상세페이지제작 비용문의 합니다.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20-02-04 조회수 141
구분 상세페이지제작 예상제작비용 100만원 이하
상담방법 이메일 제작시기 1개월 이내
이메일 *************** 홈페이지 목적 온면 인터넷쇼핑몰 광고이미지
지역 **** 구미 / 경상북도 구미시 상모사곡동 연락처 010-****-****
참고사이트 ***************
***************

(광주=연합뉴스) 장아름 박철홍 기자 =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국내 16번째 확진 환자가 선별진료소가 설치되지 않은 광주의 중형병원(2차 의료기관)을 이용한 것으로 파악됐다.
4일 광주시와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16번 확진자인 42세 여성 환자는 태국 방콕과 파타야를 여행한 후 1월 19일 입국했다.
이 환자는 설날인 지난 1월 25일 오한과 발열 증상을 보였고 이틀 뒤인 27일 광주21세기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았다.
중국을 다녀오지 않았고 과거 폐 기저 질환이 있던 이 환자는 같은 날 전남대병원으로 전원 됐으나, 중국을 방문한 이력이 없다는 이유 등으로 의심 환자로 분류되지 않고 엑스레이와 혈액검사만 받았다.
검사 결과도 정상으로 판정돼 기존의 질환인 폐렴약 등을 처방받았다.
이 여성은 다음날인 1월 28일부터 다시 21세기병원에서 찾아 입원했으며, 증세가 악화하면서 2월 3일 전남대병원 응급실로 이송됐다.
21세기병원은 선별진료소로 지정된 곳은 아니며 환자가 최초 방문할 당시 신종 코로나 의심 환자로 내원하지 않아 격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진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환자는 현재 전남대병원 국가지정 입원 치료 병상(음압격리병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남편과 자녀 등 가족 4명은 현재까지 증상은 없으며 자가 격리 중이다.

댓글0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쇼핑몰 제작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다음글 상담 부탁드립니다.